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, 마케팅 유통 전문가의 취·창업 가이드 특강 개최
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(학장 박정원)에서 오는 30일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학사 학위 취득 예정자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“패션 마케팅 및 유통 노하우와 취·창업 가이드”라는 주제로 비교과 프로그램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.
이번 특강은 ifg5 엄구용 대표가 강사로 나서 학생들에게 패션 유통 시장의 흐름과 취·창업을 위한 실질적인 전략을 전수한다.
이번 특강은 졸업 후 바로 현업에 뛰어들어야 하는 학생들에게 구체적인 방향성과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하여 성공적인 사회 진출이 가능할 수 있는 기회이다. 패션 유통 시장의 흐름을 이해하고 창업과 취업에 필요한 전략을 익힐 수 있는 만큼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.
학교 관계자는 “앞으로도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들의 취·창업을 돕고 막연한 미래에 대한 전략을 짜낼 수 있는 사회인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”라고 말했다.
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 단일 전공 교육기관으로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두 가지 전공을 중심으로 전문학사·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수능·내신·실기 성적을 반영하지 않는 비실기 면접전형으로 입학할 수 있어 패션을 좋아하고 열정 가득한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.
또한 현장 밀착형 교육으로 패션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고 방학 기간 중에는 해외 연수 프로그램, 인턴십, 현장실습 등을 지원해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글로벌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.
한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6월 개강하는 주 1회 토요반과 9월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 중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형료 없이 무료 접수 가능하다.
우진영 기자
출처 : 데일리시큐(
https://www.dailysecu.com
)
https://www.dailysecu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64451